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어 낚시를 위한 최적의 장소를 찾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엘리자베스애린 2020. 7. 20. 18:32

본문


송어 낚시를 위한 최적의 장소를 찾는 방법



낚시 배우는 것을 피하셨나요? 더 이상 지체하지 마십시오.


뒤따르는 조각에는 즉시 낚시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가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더 나은 어부가 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어떤 노련한 전문가라도 둔한 갈고리로는 물고기를 잡을 수 없다고 말할 것이다.


갈고리를 끌 때 갈고리가 손톱을 긁으면 갈고리가 잘 깎인다.


그렇지 않으면 교체하거나 갈아서 물고기를 잡아야 한다.




베이스 낚시는 초보 어부들에게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베이스는 다른 종류의 물고기보다 유혹하기 쉽다.


베이스 낚시는 경험이 있을 때에도 보람 있는 싸움을 걸 수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즐거움을 제공한다.




살아 있는 천연 미끼를 사용하면 가장 많은 수의 물고기를 낚을 가능성이 있다.


물고기는 그 지역에 사는 곤충들에게 가장 끌릴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해안 근처에서 이 곤충들 중 몇 마리를 잡을 수 있다면, 그들은 아마도 여러분이 찾고 있는 물고기의 식단에 있을 것이다.


많은 어부들이 구매하는 인공적인 유혹은 물고기를 잡는 것보다 어부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갖는 경향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미끼가 너무 많은 물고기들이 여러분을 지나가게 하는 것이라면, 여러분의 낚싯바늘을 확인해 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많은 어부들은 낚싯바늘이 뭉툭해지거나 꼬일 수 있어 물고기를 더 잡기 어렵게 한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


후크를 바꾸는 것은 당신의 리어가 빠르고 깨끗하게 설정되도록 하는 쉬운 방법이다.




당신이 낚시하고 있는 지역의 법과 규정을 반드시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일부 지역에서는 보호 호수나 강에서 낚시를 하는 것이 불법이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종류의 미끼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한다.


규제는 일반적으로 당신의 주의 어업과 야생동물 부서를 통해 발견되며, 종종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 잡초와 식물이 많은 지역에서 낚시를 하고 있으면 쉽게 낙담할 수 있다.


비록 초목이 성가시게 될 수 있지만, 곤충의 개체수 때문에 보통 그 지역에는 꽤 많은 물고기들이 있다.




네가 낚시하러 갈 때 특히 더운 여름에 여분의 물과 음식을 가져와라.


더운 날에 낚시를 하면 탈수가 되고 과도한 더위에 탄 칼로리를 보충해야 할 것이다.


간식과 식사를 좀 가져오도록 해 봐.


하지만 그건 네가 얼마나 오랫동안 외출하느냐에 달렸어.




당신은 당신이 잡고 싶은 물고기의 종류와 어떤 종류의 미끼가 그들에게 가장 적합한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메기는 생닭 간을 향해 그려지는 반면, 양미는 귀뚜라미와 같은 곤충을 선호한다.


만약 당신이 물고기를 잡으려고 할 때 잘못된 미끼를 선택한다면, 당신은 어떠한 성공도 얻지 못할 것이다.




바라건대, 이 조언들이 당신에게 새로운 기술을 제공하고 당신의 다음 어업 사업에 대해 당신을 흥분하게 만들었기를 바란다.


시간이 가장 좋은 선생님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배운 모든 것이 진정으로 성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